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창의·인성 통합 초등 영어 수업 방안 연구
허근(Huh, Keun)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허근(Huh, Keun)
제어번호
102802769
학술지명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17 No. 3 [ 2017 ]
발행처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73-493 ( 21쪽)
언어
-
출판년도
2017
KDC
37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주제어
character
creativity
elementary English
인성
창의성
초등영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2,666)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6건
창의성 1,690건
creativity 1,044건
인성 707건
character 441건
초등영어 180건
elementary english 58건
인용/피인용
창의·인성 통합 초등 영어 수업 방안 연구
' 창의·인성 통합 초등 영어 수업 방안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학습지도, 교육방법
character
creativity
elementary english
인성
창의성
초등영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50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0
0.0%
주제어
character
442
0
0.0%
creativity
1,045
0
0.0%
elementary english
59
0
0.0%
인성
708
0
0.0%
창의성
1,691
0
0.0%
초등영어
181
0
0.0%
계
12,67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