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외식기업의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형철 ( Hyoungchul Shin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형철 ( Hyoungchul Shin )
주제어
Brand Image
Brand Loyalty
Cultural Marketing
Marketing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06)
Brand Image 307건
marketing 251건
Brand Loyalty 225건
Cultural Marketing 23건
인용/피인용
외식기업의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 ...
' 외식기업의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Image
Brand Loyalty
Cultural Marketing
marketing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0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Image
308
0
0.0%
Brand Loyalty
226
0
0.0%
Cultural Marketing
24
0
0.0%
marketing
252
0
0.0%
계
81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