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김종백(Jong-baeg Kim) 신종호 ( Jongho Shin )
- 제어번호 102749427
- 학술지명 敎育心理硏究
- 권호사항 Vol. 30 No. 2 [ 2016 ]
- 발행처 한국교육심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ep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29-446 ( 1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application development learning failure learninggoals native instructor(현지인교사) task difficulties teaching-learning tense adverb(시제부사) textbook in Cambodian (캄보디아어로된 교재) 과제 난이도 교수학습 애플리케이션 개발 어휘부(lexicon) 연어(collocations) 유추(analogy) 인지적인 위계(cognitive hierarchy) 태국인 학습자(Thai speaking Korean Learners) 피드백 학습 목표 학습실패 확장(extension)
유사주제 논문( 614)
- 피드백 358건
- 교수학습 108건
- 학습 목표 51건
- 과제 난이도 27건
- teaching-learning 20건
- 애플리케이션 개발 11건
- 학습실패 9건
- learning failure 5건
- learninggoals 4건
- task difficulties 4건
- 어휘부(lexicon) 4건
- 유추(analogy) 4건
- 연어(collocations) 2건
- application development 1건
- native instructor(현지인교사) 1건
- tense adverb(시제부사) 1건
- textbook in Cambodian (캄보디아어로된 교재) 1건
- 인지적인 위계(cognitive hierarchy) 1건
- 태국인 학습자(Thai speaking Korean Learners) 1건
- 확장(extension)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