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윤리적 성향과 광고 메시지의 윤리 의식 필요성에 대한 관여가 광고 소구 유형에 대한 태도와 광고주의 사회적 책임 필요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김철호 201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철호
    • 제어번호 102737428
    • 학술지명 倫理硏究
    • 권호사항 Vol. 80 No. 1 [ 2011 ]
    • 발행처 한국윤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ethics.com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17-338 ( 22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1
    • KDC 1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