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윤리적 성향과 광고 메시지의 윤리 의식 필요성에 대한 관여가 광고 소구 유형에 대한 태도와 광고주의 사회적 책임 필요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김철호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철호
제어번호
102737428
학술지명
倫理硏究
권호사항
Vol. 80 No. 1 [ 2011 ]
발행처
한국윤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ethics.com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17-338 ( 22쪽)
언어
-
출판년도
2011
KDC
1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윤리적 성향과 광고 메시지의 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