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묶음제품의 가격제시 프레이밍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제품유형, 시간적 거리감프레이밍 중심으로
이경은 ( Kyungeun Lee )
박종탐 ( Jongtam Park )
나운봉 ( Woonbong Na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경은 ( Kyungeun Lee )
박종탐 ( Jongtam Park )
나운봉 ( Woonbong Na )
주제어
Bundle Price Framing
Purchase intention
Time-distance
Bundling
Product Type
가격제시 프레이밍
구매의도
묶음판매
시간적거리감
실용적 제품
쾌락적 제품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944)
구매의도 1,527건
Purchase intention 282건
product type 64건
시간적거리감 26건
bundling 23건
실용적 제품 11건
쾌락적 제품 9건
Time-distance 1건
묶음판매 1건
인용/피인용
묶음제품의 가격제시 프레이밍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 ...
' 묶음제품의 가격제시 프레이밍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제품유형, 시간적 거리감프레이밍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undle Price Framing
Purchase intention
Time-distance
bundling
product type
가격제시 프레이밍
구매의도
묶음판매
시간적거리감
실용적 제품
쾌락적 제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55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undle Price Framing
1
0
0.0%
Purchase intention
283
0
0.0%
Time-distance
2
0
0.0%
bundling
24
0
0.0%
product type
65
0
0.0%
가격제시 프레이밍
1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묶음판매
2
0
0.0%
시간적거리감
27
0
0.0%
실용적 제품
12
0
0.0%
쾌락적 제품
10
0
0.0%
계
1,95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