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정윤지(Yun Ji Jeong)
김미정( Mi Jeong Kim )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윤지(Yun Ji Jeong)
김미정( Mi Jeong Kim )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In-flight service
FSC
LCC
Loyalty
고객만족
기내서비스
대형항공사
저비용 항공사
충성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716)
고객만족 1,320건
지리 1,319건
loyalty 837건
충성도 660건
Customer satisfaction 339건
저비용 항공사 102건
lcc 62건
대형항공사 45건
fsc 27건
In-flight service 4건
기내서비스 1건
인용/피인용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 ...
'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Customer satisfaction
In-flight service
fsc
lcc
loyalty
고객만족
기내서비스
대형항공사
저비용 항공사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21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고객만족
1,321
1
0.1%
Customer satisfaction
340
0
0.0%
In-flight service
5
0
0.0%
fsc
28
0
0.0%
lcc
63
0
0.0%
loyalty
838
0
0.0%
기내서비스
2
0
0.0%
대형항공사
46
0
0.0%
저비용 항공사
103
0
0.0%
충성도
661
0
0.0%
계
4,727
1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