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TV음식프로그램 시청동기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Ki-Young Kim)
이경숙(Kyeong sook Lee)
최양옥(Yang ok Choi)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기영(Ki-Young Kim)
이경숙(Kyeong sook Lee)
최양옥(Yang ok Choi)
주제어
Purchase intention
TV food program
TV음식프로그램
Watching attitude
Watching motivation
구매의도
시청동기
시청태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240)
구매의도 1,527건
지리 1,319건
Purchase intention 282건
시청동기 82건
Watching motivation 9건
시청태도 9건
TV food program 5건
TV음식프로그램 4건
Watching attitude 3건
인용/피인용
TV음식프로그램 시청동기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 ...
' TV음식프로그램 시청동기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Purchase intention
TV food program
TV음식프로그램
Watching attitude
Watching motivation
구매의도
시청동기
시청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46
8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Purchase intention
283
0
0.0%
TV food program
6
0
0.0%
TV음식프로그램
5
0
0.0%
Watching attitude
4
0
0.0%
Watching motivation
10
0
0.0%
구매의도
1,528
0
0.0%
시청동기
83
0
0.0%
시청태도
10
0
0.0%
계
3,24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8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