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를 활용한 서비스 산업에서 고객의 심리적 주인의식과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시민행동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O2O를 활용한 서비스 산업에서 고객의 심리적 주인의식과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시민행동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 o2o
  • psychological ownership
  • residence
  • servicescape
  • space
  • st.peterburg
  • topo-philia
  • 고객시민행동
  • 등장인 물
  • 백위군
  • 불가코프
  • 서비스스케이프
  • 심리적 주인의식
  • 원형모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455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