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성고객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고객 만족도, 관계지향성에 관한 연구

' 20대 여성고객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고객 만족도, 관계지향성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Image
  • Customer Satisfaction
  • Female Customers in their 20s
  • Relationship Orientation
  • Welfare attitude
  • franchisedcoffeeshop
  • selection attributes
  • type of welfare attitude
  • 고객 만족도
  • 관계 지향성
  • 복지태도
  • 복지태도 유형
  • 브랜드 이미지
  • 선택속성
  • 수령
  • 잠재집단분석
  • 조선시대 지방행정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 향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9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