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기업의 조직문화, 인적자원관리가 서비스품질, 내부 · 외부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호텔기업의 조직문화, 인적자원관리가 서비스품질, 내부 · 외부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opular sovereignty
  • Presidential system
  • customer loyalty
  • customer satisfaction
  • employees loyalty
  • employees satisfaction
  • hotel management performance
  • humanresourcesmanagement
  • organizational culture
  • service quality
  • 고객 충성도
  • 고객만족
  • 국민주권
  • 대통령제
  • 동거정부
  • 방법론적 유기체주의
  • 서비스 품질
  • 수직동형성론
  • 이원적 통치구조
  • 인적자원관리
  • 정부형태
  • 종사원만족
  • 종사원충성도
  • 지방자치의 발전
  • 호텔경영성과
  • 호텔기업의 조직문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51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