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윤희(Lee, Yoon-hee) 이준혁(Lee, Jun-Hyuk) 정애영(Jeong, Ae-young)
- 제어번호 102701807
- 학술지명 호텔경영학연구
- 권호사항 Vol. 25 No. 6 [ 2016 ]
- 발행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kht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3-163 ( 2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KDC 32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Popular sovereignty Presidential system customer loyalty customer satisfaction employees loyalty employees satisfaction hotel management performance humanresourcesmanagement organizational culture service quality 고객 충성도 고객만족 국민주권 대통령제 동거정부 방법론적 유기체주의 서비스 품질 수직동형성론 이원적 통치구조 인적자원관리 정부형태 종사원만족 종사원충성도 지방자치의 발전 호텔경영성과 호텔기업의 조직문화
유사주제 논문( 5,488)
- 서비스 품질 1,427건
- 고객만족 1,320건
-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 service quality 772건
- 고객 충성도 470건
- 인적자원관리 185건
- organizational culture 180건
- customer loyalty 85건
- 대통령제 63건
- 국민주권 56건
- 정부형태 49건
- 종사원만족 16건
- 동거정부 7건
- Presidential system 6건
- humanresourcesmanagement 6건
- 호텔경영성과 6건
- Popular sovereignty 4건
- 방법론적 유기체주의 1건
- 수직동형성론 1건
- 이원적 통치구조 1건
- 종사원충성도 1건
- 지방자치의 발전 1건
- 호텔기업의 조직문화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