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Gap: A Study on the Influence of New Measurement Method on Consumers’ Decision Making
Hoe-Chang Yang
Hee-Young CHO
Young-Ei Kim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Hoe-Chang Yang
Hee-Young CHO
Young-Ei Kim
주제어
Knowledge Perception
Measuring Gap
Word-of-mouth Intention
Purchase Intention
Trust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2,299)
경영관리 9,595건
trust 1,638건
purchase intention 1,052건
Word-of-mouth Intention 14건
인용/피인용
Gap: A Study on the Influence of New Measureme ...
' Gap: A Study on the Influence of New Measurement Method on Consumers’ Decision Making'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Knowledge Perception
Measuring Gap
Word-of-mouth Intention
purchase intention
trus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94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Knowledge Perception
1
0
0.0%
Measuring Gap
1
0
0.0%
Word-of-mouth Intention
15
0
0.0%
purchase intention
1,053
0
0.0%
trust
1,639
0
0.0%
계
12,30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