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가격민감도에 따른상품특성별 멀티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경험재로서의 의류상품과 탐색재로서의 디지털 가전제품을 중심으로-

' 소비자의 가격민감도에 따른상품특성별 멀티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경험재로서의 의류상품과 탐색재로서의 디지털 가전제품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rice sensitivity
  • Product characteristics
  • Search goods
  • Smaller Party
  • US-Japan Alliance
  • Your Party
  • experiencegoods
  • multi channel
  • third party
  • 가격민감도
  • 경험재
  • 군소정당
  • 멀티채널
  • 무당파
  • 민나노당
  • 상품특성
  • 일본유신회
  • 제3정당
  • 탐색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2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