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센터에 대한 지역주민의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가 컨벤션 도 시 차별성 지각, WOM 및 피드백 제공에 미치는 영향

' 컨벤션센터에 대한 지역주민의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가 컨벤션 도 시 차별성 지각, WOM 및 피드백 제공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Community
  • City Distinctiveness
  • Providing Feedback
  • conventioncenter
  • residents
  • wom
  • 구전
  • 대안 발견
  • 도시 차별성
  • 도전적 태도
  •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
  • 지역주민
  • 창의성
  • 창의적 과정
  • 창의적 문제해결 역량
  • 창의적 문제해결 유형
  • 컨벤션 센터
  • 피드백 제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28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