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교육[STEAM]을 활용한 한문과 신화교육 교과서 적용 방안 연구-주몽신화 융합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 융합교육[STEAM]을 활용한 한문과 신화교육 교과서 적용 방안 연구-주몽신화 융합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Wonyoongtongcheol
  • making-present
  • organic composite
  • parceling
  • public perception
  • steam education
  • themythofjumong
  • use of media
  • 구조 방정식 모형
  • 묶음화
  • 문항묶음
  • 원융통철(圓融通徹)
  • 유기적 복합체
  • 융합인재교육
  • 주몽신화
  • 측정모형
  • 현전화(現前化)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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