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Flipped Classroom 환경에서 교수실재감과 학습자-교수자 상호작용이 인지된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 Flipped Classroom 환경에서 교수실재감과 학습자-교수자 상호작용이 인지된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Flipped Classroom
  • Rationality
  • flipped-learning
  • interaction
  • numinose
  • perceived academic achievement
  • rudolf otto
  • teaching presence
  • 교수 실재감
  • 비합리성
  • 상호작용
  • 선험성
  • 인지된 학업성취도
  • 종묘
  • 플립 러닝
  • 합리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40 5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