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변경 패키지 리뉴얼에서 패키지태도와 브랜드태도간의 영향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

' 메인 비주얼 변경 패키지 리뉴얼에서 패키지태도와 브랜드태도간의 영향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ttitude
  • Brand Familiarity
  • Package Attitude
  • Package Renewal
  • Seeking Dharma and enlightenment
  • Shiwu(石屋)
  • poeticaesthetic
  • 도심(道心)
  • 브랜드 친숙도
  • 브랜드 태도
  • 선비 정신
  • 약포
  • 위기지학(爲己之學)
  • 패키지 리뉴얼
  • 패키지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