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영화를 활용한 플립러닝 기반의 학제간 융합 창의성 교양수업 효과
김성원
윤정진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성원
윤정진
주제어
Creativity
Flipped learning
Interdisciplinary convergence
Organizational commitment
Movie
response surface methodology
solvent extraction
영화
창의성
플립 러닝
학제간 융합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794)
창의성 1,751건
Creativity 802건
영화 571건
플립 러닝 568건
Organizational commitment 504건
Flipped learning 199건
response surface methodology 189건
movie 172건
solvent extraction 20건
학제간 융합 15건
Interdisciplinary convergence 3건
인용/피인용
영화를 활용한 플립러닝 기반의 학제간 융합 창의성 교 ...
' 영화를 활용한 플립러닝 기반의 학제간 융합 창의성 교양수업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reativity
Flipped learning
Interdisciplinary convergence
Organizational commitment
movie
response surface methodology
solvent extraction
영화
창의성
플립 러닝
학제간 융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0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reativity
803
0
0.0%
Flipped learning
200
0
0.0%
Interdisciplinary convergence
4
0
0.0%
Organizational commitment
505
0
0.0%
movie
173
0
0.0%
response surface methodology
190
0
0.0%
solvent extraction
21
0
0.0%
영화
572
0
0.0%
창의성
1,752
0
0.0%
플립 러닝
569
0
0.0%
학제간 융합
16
0
0.0%
계
4,80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