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2015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의 성취기준 특징 분석 - 호주 사회과 교육과정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재우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재우
제어번호
102655343
학술지명
시민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48 No. 4 [ 2016 ]
발행처
한국사회과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s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7-48 ( 2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주제어
proportional fault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
proportional fault 6건
인용/피인용
2015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의 성취기준 특징 분석 - 호 ...
' 2015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의 성취기준 특징 분석 - 호주 사회과 교육과정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proportional faul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proportional fault
7
0
0.0%
계
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