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에서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반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호혜성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외식 프랜차이즈에서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반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호혜성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Foodservice Franchise Business
  • Perceived Reciprocity
  • brand loyalty
  • emotional responses
  • experiential value
  • performance
  • unmanned aerial vehicle
  • 감정반응
  • 개발항공기
  • 경험적 가치
  • 국제민간항공기구
  • 브랜드 충성도
  • 성능
  • 언어숙련요구
  • 외식 프랜차이즈
  • 항공영어능력증명시험
  • 호혜성지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45 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