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소비자들의 한국자동차 기업에 대한 서비스품질 및 제품경쟁력 인식에 관한 연구

'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자동차 기업에 대한 서비스품질 및 제품경쟁력 인식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Korean Car Makers
  • Nurses
  • Product Competitiveness
  • Promotional method
  • Regional public hospital
  • Self-rated health
  • Service Quality
  • Success case method
  • Unmet medical needs
  • chineseconsumers
  • neoplasms
  • purchase intention
  • 구매의도
  • 서비스 품질
  • 제품경쟁력
  • 중국소비자
  • 한국자동차기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581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