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짠하오난(Zan Haonan) 윤영호(Youngho Yoon) 정진섭(Jin Sup Jung)
- 제어번호 102651168
- 학술지명 大韓經營學會誌
- 권호사항 Vol. 29 No. 12 [ 2016 ]
- 발행처 대한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koreamanagement.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817-1848 ( 3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KDC 32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Mediating Effect Power Demand Project Risk Management Seasonality Service Quality TBSS (Technical Based Self-Service Quality) Value Congruence Project Cost Management SARMA 가치일치성 고객만족 기술기반 셀프서비스품질 매개효과 은행서비스품질
유사주제 논문( 6,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