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합치성의 정도에 따라 동일범주의 상표연상의 현저성과 전형성이 상표확정에 미치는 영향

' 목표합치성의 정도에 따라 동일범주의 상표연상의 현저성과 전형성이 상표확정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ssociation
  • Salience
  • Service Quality
  • Typicality
  • goal congruency
  • purchase intention
  • servqual
  • size analyze
  • 구매의도
  • 모바일 간편결제
  • 목표합치성
  • 상표연장
  • 서비스 품질
  • 전형성
  • 퍼지 기법
  • 현저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32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