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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폰의 스토리텔링 동영상 광고에 대한 인지반응과 정서반응의 중개효과
김재영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재영
제어번호
102635688
학술지명
OOH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13 No. 2 [ 2016 ]
발행처
한국OOH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4-43 ( 2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PR (Public Relations)
단수모델
메시지 조절초점
복수 모델
소비자 자기해석 유형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
복수 모델 3건
단수모델 2건
메시지 조절초점 2건
소비자 자기해석 유형 2건
PR (Public Relations) 1건
인용/피인용
스마트 폰의 스토리텔링 동영상 광고에 대한 인지반응 ...
' 스마트 폰의 스토리텔링 동영상 광고에 대한 인지반응과 정서반응의 중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PR (Public Relations)
단수모델
메시지 조절초점
복수 모델
소비자 자기해석 유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PR (Public Relations)
2
0
0.0%
단수모델
3
0
0.0%
메시지 조절초점
3
0
0.0%
복수 모델
4
0
0.0%
소비자 자기해석 유형
3
0
0.0%
계
1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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