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 광고의 브랜드 및 제품 노출이 수용자의 광고 인지와 태도,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네이티브 광고의 브랜드 및 제품 노출이 수용자의 광고 인지와 태도,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ttitude
  • Contents Attitude
  • Exposure Type
  • Native Advertising
  • Resistant
  • Sharing Intention
  • Visual Attention
  • pcr
  • perilla frutescens
  • rice
  • tpe
  • 공유의도
  • 네이티브 광고
  • 노출 유형
  • 브랜드 태도
  • 시각적 주의
  • 콘텐츠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3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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