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를 이용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 기업 페이스북 분석을 중심으로

' 소셜 미디어를 이용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 기업 페이스북 분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rporate communication
  • Multi-group
  • Perceived Interactivity
  • Usage Intention
  • facebook
  • inter-activity
  • pr
  • public relations
  • relationship-management
  • s-ns
  • wearable device
  • 관계관리
  • 기업 커뮤니케이션
  • 다중집단
  • 사물인터넷
  • 상호 작용성
  • 소셜 미디어
  • 웨어러블 디바이스
  • 페이스북
  • 혁신저항
  • 혁신저항모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22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