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호텔레스토랑의 브랜드가치가 브랜드이미지(기능적, 상징적)와 행동의도(재구매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김성대
김한신
하용규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성대
김한신
하용규
제어번호
102597926
학술지명
Tourism Research
권호사항
Vol. 41 No. 4 [ 2016 ]
발행처
한국관광산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95-315 ( 2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주제어
Pupil size
Refractive surgery
눈부심감도
동공크기
정상안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8)
동공크기 40건
pupil size 33건
refractive surgery 22건
정상안 2건
눈부심감도 1건
인용/피인용
호텔레스토랑의 브랜드가치가 브랜드이미지(기능적, 상 ...
' 호텔레스토랑의 브랜드가치가 브랜드이미지(기능적, 상징적)와 행동의도(재구매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pupil size
refractive surgery
눈부심감도
동공크기
정상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3
4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pupil size
34
0
0.0%
refractive surgery
23
0
0.0%
눈부심감도
2
0
0.0%
동공크기
41
0
0.0%
정상안
3
0
0.0%
계
10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