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체험요인이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특급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체험요인이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havioral Intention
  • Hotel F&B
  • Poisson Pseudo-Maximun Likelihoood(PPML)
  • Relational Quality
  • service experience
  • services trade
  • social-capital
  • 가족기업
  • 관계의 질
  • 기업생태계
  • 미텔슈탄트
  • 서비스 체험
  • 지역금융시스템
  • 행동의도
  • 호텔 F&B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32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