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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시지 유형과 지각된 불확실성에 따른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의 광고효과
윤아영 ( Yoon Ah-young )
윤지환(Yoon, Ji-Hwan)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아영 ( Yoon Ah-young )
윤지환(Yoon, Ji-Hwan)
주제어
Message framing
Perceived uncertainty
Purchase intention
Scarcity message
Social-commerce
구매의도
메시지 프레이밍
소셜커머스
지각된 불확실성
희소성 메시지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132)
구매의도 1,527건
Purchase intention 282건
소셜커머스 138건
메시지 프레이밍 93건
희소성 메시지 35건
social-commerce 30건
Message framing 13건
Scarcity message 8건
지각된 불확실성 5건
Perceived uncertainty 1건
인용/피인용
메시지 유형과 지각된 불확실성에 따른 소셜커머스 여 ...
' 메시지 유형과 지각된 불확실성에 따른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의 광고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Message framing
Perceived uncertainty
Purchase intention
Scarcity message
social-commerce
구매의도
메시지 프레이밍
소셜커머스
지각된 불확실성
희소성 메시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4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Message framing
14
0
0.0%
Perceived uncertainty
2
0
0.0%
Purchase intention
283
0
0.0%
Scarcity message
9
0
0.0%
social-commerce
31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메시지 프레이밍
94
0
0.0%
소셜커머스
139
0
0.0%
지각된 불확실성
6
0
0.0%
희소성 메시지
36
0
0.0%
계
2,14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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