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기반수용모델에 기반한 O2O 커머스 소비자의 구전의도에 관한 연구: 한·중 소비자의 비교를 중심으로

' 가치기반수용모델에 기반한 O2O 커머스 소비자의 구전의도에 관한 연구: 한·중 소비자의 비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tention to use
  • O2O Commerce
  • Perceived value
  • Value-based
  • Word-of-Mouth intention
  • adoption model
  • o2o커머스
  • park en(朴誾)
  • poetry union(詩會)
  • su shi(蘇軾)
  • su-the taoist hermit(蘇仙)
  • wu-shan zen monk(五山禪僧)
  • 가치기반수용모델
  • 구전 의도
  • 디아스포라
  • 사용의도
  • 소선
  • 시회
  • 오산선승
  • 지각된 가치
  • 지구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3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