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브랜드 충성도 구축의 새로운 대안인가? -SNS유형에 따른 효과검증을 중심으로-

' SNS, 브랜드 충성도 구축의 새로운 대안인가? -SNS유형에 따른 효과검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NS brand page
  • SNS 브랜드 페이지
  • brand loyalty
  • brand trust
  • content usefulness
  • interactivity
  • recreationalfishing
  • salinity
  • sea-angler
  • seawater
  • thermococcus onnurineus na1
  • uncertainty
  • vessel buy-back program
  • willingness to payment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신뢰
  • 상호 작용성
  • 콘텐츠유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1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