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상품의 브랜드 이미지, 품질수준,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도시락 상품의 브랜드 이미지, 품질수준,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Brand credibility
  • Brand image
  • Lunch box
  • Perceived value
  • Purchase intention
  • Yangjiyuan
  • quality level
  • relief organization
  • song dynasty
  • southern song dynasty
  • 경주
  • 구매의도
  • 도시락
  • 불교유적
  • 브랜드 이미지
  • 브랜드신뢰
  • 석굴암
  • 세계유산
  • 지각된 가치
  • 품질수준
  • 풍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694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