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레스토랑의 경험적 가치가 러브마크, 로열티 형성에 미치는 영향
이승훈(Seung-Hun Lee)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승훈(Seung-Hun Lee)
주제어
Brand loyalty
Experiential value
Restaurant
Lovemarks
urbanization
경시
경험적 가치
도시화
동래
러브마크
레스토랑
브랜드 로열티
역관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127)
지리 1,319건
도시화 208건
urbanization 127건
Brand loyalty 91건
경험적 가치 82건
Restaurant 67건
레스토랑 48건
Experiential value 42건
러브마크 42건
역관 41건
동래 23건
브랜드 로열티 20건
lovemarks 16건
경시 1건
인용/피인용
레스토랑의 경험적 가치가 러브마크, 로열티 형성에 미 ...
' 레스토랑의 경험적 가치가 러브마크, 로열티 형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Brand loyalty
Experiential value
Restaurant
lovemarks
urbanization
경시
경험적 가치
도시화
동래
러브마크
레스토랑
브랜드 로열티
역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3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Brand loyalty
92
0
0.0%
Experiential value
43
0
0.0%
Restaurant
68
0
0.0%
lovemarks
17
0
0.0%
urbanization
128
0
0.0%
경시
2
0
0.0%
경험적 가치
83
0
0.0%
도시화
209
0
0.0%
동래
24
0
0.0%
러브마크
43
0
0.0%
레스토랑
49
0
0.0%
브랜드 로열티
21
0
0.0%
역관
42
0
0.0%
계
2,14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