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패션 쇼핑의 기대 불일치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모바일 패션 쇼핑의 기대 불일치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Expectancy disconfirmation theory
  • Mobile shopping
  • Perceived risk
  • Principal-agent Theory
  • Search for Missing Persons
  • Search for the Elderly with Mental Illness
  • continuedusageintention
  • police activities
  • satisfaction
  • 경찰공무원
  • 기대불일치이론
  • 마키아벨리즘적 성향
  • 모바일 패션 쇼핑
  • 소비자 만족도
  • 실종자 수색
  • 인지된 위험
  • 조직몰입
  • 지속사용의도
  • 치매노인 수색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586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