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앱 만족도와 구매의도의 영향요인 :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

' 브랜드 앱 만족도와 구매의도의 영향요인 :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ed App Marketing
  • Branded App Strategy
  • Satisfaction of Branded App
  • randed Application
  • technical contents
  • 네트워크(交遊網)
  • 브랜드 앱
  • 브랜드 앱 마케팅
  • 브랜드 앱 만족도
  • 브랜드 앱 전략
  • 시화(詩畵)
  • 조설근(曹雪芹)
  • 홍루몽(紅樓夢)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