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2, 4 학년 읽기부진 아동의 언어성 작업기억: 비단어 따라말하기, 문장 따라말하기 및 읽기폭 검사를 중심으로

황민아 2016년
' 초등학교 2, 4 학년 읽기부진 아동의 언어성 작업기억: 비단어 따라말하기, 문장 따라말하기 및 읽기폭 검사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Rivalry Maintenance
  • the United States/NATO
  • turkey
  • 문장 따라말하기
  • 비단어 따라말하기
  • 읽기부진아동
  • 읽기폭 검사
  • 작업기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