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유형(네이티브 vs. 배너)이 모바일 광고의 클릭률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제품 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 광고유형(네이티브 vs. 배너)이 모바일 광고의 클릭률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제품 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anner advertising
  • Mobile advertising
  • Native advertising
  • Product characteristics
  • advertising effectiveness
  • ctr
  • involvement
  • 광고효과
  • 네이티브 광고
  • 모바일광고
  • 배너광고
  • 제품 관여도
  • 제품 유형
  • 클릭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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