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 구매의사결정과정에 관한 탐색연구 - TV홈쇼핑 마니아주부와 일반(구매단절)주부 비교를 통하여 -

' TV홈쇼핑 구매의사결정과정에 관한 탐색연구 - TV홈쇼핑 마니아주부와 일반(구매단절)주부 비교를 통하여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ecision Making Process
  • Grounded Theory
  • Supplement or Modification of Grounds for Dispositions
  • dayreconstructionmethod
  • impulse buying
  • qualitative research method
  • tv home shopping
  • tv홈쇼핑
  • 근거 이론
  • 무의결권우선주식
  • 일상재구성법
  • 정관변경
  • 종류주식
  • 종류주주의 손해
  • 종류주주총회의 승인결의
  • 충동구매
  • 합병
  • 합병대가의 공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6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