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이용동기가 페이스북 광고 확산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민욱 2016년
' 페이스북 이용동기가 페이스북 광고 확산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Diffusion Behavior
  • Attitude Toward Advertising
  • Facebook Advertising
  • Use Motive
  • consumeractiveness
  • innovativeness
  • per-sonality
  • performative strength
  • positive psychology
  • psychological
  • verification
  • 검증
  • 광고 확산행동
  • 광고에 대한 태도
  • 소비자 능동성
  • 수행적 인성강점
  • 신경과학
  • 심리학적
  • 이용동기
  • 페이스북광고
  • 플로리시
  • 혁신 성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2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