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BL 학습방법을 적용한 통합간호실습 교과목 운영이 간호학생의 비판적 사고 성향, 간호과정 수행능력, 핵심기본간호술 수행자신감에 미치는 효과

' S-PBL 학습방법을 적용한 통합간호실습 교과목 운영이 간호학생의 비판적 사고 성향, 간호과정 수행능력, 핵심기본간호술 수행자신감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rinciple of Print-out and Copy(Duplication)
  • Removal·Abolition
  • 간호학생
  • 문제중심학습
  • 시뮬레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4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