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심혜진(Shim, Hyae-Jin) 서선희(Seo, Sun-hee)
- 제어번호 102510283
- 학술지명 외식경영연구
- 권호사항 Vol. 19 No. 6 [ 2016 ]
- 발행처 한국외식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fmsok.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9-161 ( 23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6
- KDC 32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 주제어 Attitude towards extended brand Brand association image Brand awareness Brand equity Brand loyalty Home Meal Replacement Perceived quality Public discourse 가정간편식 기도 기원 김동명 브랜드 연상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자산 상실감 소망 슬픔 역사 종교 지각된 품질 초허 확장브랜드에 대한 태도
유사주제 논문( 12,497)
- 경영관리 9,612건
- 종교 571건
- 역사 550건
- 브랜드 충성도 437건
- 브랜드자산 365건
- 기도 129건
- 브랜드인지도 129건
- 슬픔 122건
- 지각된 품질 108건
- Brand loyalty 100건
- Brand equity 70건
- 기원 70건
- Perceived quality 44건
- 가정간편식 41건
- 상실감 41건
- Brand awareness 32건
- 소망 30건
- Home Meal Replacement 23건
- 김동명 8건
- public discourse 6건
- 브랜드 연상 이미지 3건
- 확장브랜드에 대한 태도 3건
- Attitude towards extended brand 1건
- Brand association image 1건
- 초허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