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 브랜드 자산과 확장 브랜드 HMR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 외식업체 브랜드 자산과 확장 브랜드 HMR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Attitude towards extended brand
  • Brand association image
  • Brand awareness
  • Brand equity
  • Brand loyalty
  • Home Meal Replacement
  • Perceived quality
  • public discourse
  • 가정간편식
  • 기도
  • 기원
  • 김동명
  • 브랜드 연상 이미지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인지도
  • 브랜드자산
  • 상실감
  • 소망
  • 슬픔
  • 역사
  • 종교
  • 지각된 품질
  • 초허
  • 확장브랜드에 대한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99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