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영재의 정의적 학습양식에 기반한 온라인 프로그래밍 학습 튜터링 전략의 개발 및 적용

' 정보영재의 정의적 학습양식에 기반한 온라인 프로그래밍 학습 튜터링 전략의 개발 및 적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ffective Learning Style
  • Feedback
  • Learning Activity
  • Tutor
  • Tutoring Strategy
  • notation of borrowed character
  • online programming learning
  • principle for creating alphabet of Hangeul
  • symbolic words
  • the king Sejongs preface of Hunminjeongeum
  • 상징어
  • 온라인 프로그래밍 학습
  • 의미 분류
  • 의미 영역
  • 의미기술모형
  • 정의적 학습양식
  • 차자표기법
  • 튜터링 전략
  • 피드백
  • 학습활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9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