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선스 패션잡지 사은품의 판매촉진 효과 : 이용동기와 인지적 적합성을 중심으로

' 라이선스 패션잡지 사은품의 판매촉진 효과 : 이용동기와 인지적 적합성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Freebie
  • Magazine
  • Perceived Fit
  • Use and Gratification
  • licensedfashionmagazine
  • 라이선스 패션잡지
  • 레싱
  • 로버트윌슨
  • 사은품
  • 예술기호론
  • 융합예술
  • 이용과 충족
  • 인지된 적합성
  • 잡지
  • 해변의 아인슈타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9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