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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비와 자존감의 점화와 메시지 초점 유형이 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안은미
이병관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안은미
이병관
주제어
Advertising message
Attitude toward the AD
Regulatory focus
Self-compassion
Self-esteem
Support vector machine
Visible Light Communication
Optical Communication
광고메시지
광고태도
자기자비
자존감
조절초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780)
Self-esteem 1,126건
자존감 430건
자기자비 379건
조절초점 272건
광고태도 264건
Self-compassion 119건
Support vector machine 83건
Regulatory focus 46건
광고메시지 34건
Visible Light Communication 18건
optical communication 7건
Advertising message 2건
인용/피인용
자기자비와 자존감의 점화와 메시지 초점 유형이 소비 ...
' 자기자비와 자존감의 점화와 메시지 초점 유형이 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message
Attitude toward the AD
Regulatory focus
Self-compassion
Self-esteem
Support vector machine
Visible Light Communication
optical communication
광고메시지
광고태도
자기자비
자존감
조절초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9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message
3
0
0.0%
Attitude toward the AD
1
0
0.0%
Regulatory focus
47
0
0.0%
Self-compassion
120
0
0.0%
Self-esteem
1,127
0
0.0%
Support vector machine
84
0
0.0%
Visible Light Communication
19
0
0.0%
optical communication
8
0
0.0%
광고메시지
35
0
0.0%
광고태도
265
0
0.0%
자기자비
380
0
0.0%
자존감
431
0
0.0%
조절초점
273
0
0.0%
계
2,79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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