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소구 광고에 대한 제3자 효과가 규제인식에 미치는 영향 : 성적소구 강도(强度), 사회적 거리를 중심으로

' 성적소구 광고에 대한 제3자 효과가 규제인식에 미치는 영향 : 성적소구 강도(强度), 사회적 거리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tensity of Sex Appeal
  • Permissive Left-Turn
  • Psychological Distance
  • Regulation of Sex Appeal Advertisements
  • Research,
  • Third-Person Effect
  • Traffic Signal Cycle
  • Traffic Signal Progression
  • Traffic Signal System
  • sexappealadvertisements
  • 규제인식
  • 사회적 거리
  • 성적 소구 강도
  • 성적소구광고
  • 제3자 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