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심리 특성을 소구한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소비자 반응과 집단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연구

' 사회심리 특성을 소구한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소비자 반응과 집단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llectivism
  • PEDB
  • Reverse-time migration
  • Socio-psychological
  • chemyeon
  • rock cores
  • thermal conductivity
  • uiri
  • ulleung island
  • woori
  • “우리”
  • 사회심리
  • 암석코어
  • 열전도도
  • 울릉도
  • 의리
  • 지열발전
  • 집단주의
  • 체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5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