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핑 고객의 브랜드태도, 이미지, 재방문의도 및 고객시민행동과의 구조적 관계

' 글램핑 고객의 브랜드태도, 이미지, 재방문의도 및 고객시민행동과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객시민행동(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 글램핑(Glamping)
  • 브랜드태도(brandattitude)
  • 세계성
  • 시번역
  • 시의 현대성
  • 이미지(Image)
  • 재방문의도(Revisit Intention)
  • 전후 문학장
  • 전후 신진 시인 postwar problematic poetry of world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