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브랜드 본 적이 있다. 소비자들은 광고된 브랜드를 어떻게 인식하는가? : 브랜드 독특성 vs. 브랜드 차별화

' 이 브랜드 본 적이 있다. 소비자들은 광고된 브랜드를 어떻게 인식하는가? : 브랜드 독특성 vs. 브랜드 차별화'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nd Product Involvement
  • branddifferentiation
  • branddistinctiveness
  • politique autocritique
  • sartre
  • 브랜드 독특성
  • 브랜드 차별화
  • 사르트르
  • 사회주의와 자유
  • 자기비판적 정치
  • 제품 관여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