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PR 광고에 나타난 기업 이미지의 상징체계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논문상세정보
' 기업PR 광고에 나타난 기업 이미지의 상징체계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Critique
  • Advertising Ideology
  • Corporate Image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Cultural Premises
  • Decoding Advertising
  • Media Literacy
  • corporatepr
  • semiotic analysis
  • symbolic system
  • 광고기호
  • 광고비평
  • 광고소구
  • 기업 상징체계
  • 기업pr
  • 기업광고
  • 서비스수행(Service Performance)
  • 설득 전략
  • 설득적 전제
  •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
  • 여행상품 앱 서비스 품질(Travel App Service Quality)
  • 이용객 만족(Users Satisfaction)
  • 일반전시회(Public Show)
  • 자기효능감(self efficacy)
  • 전시회(exhibition)
  • 지식공유행동(Knowledge Sharing Behavior)
  • 직무 만족(job satisfaction)
  • 직무열의(job engagement)
  • 직무요구(Job Demand)
  • 직무요구-자원모델(Job Demand-Resource Model)
  • 직무자원(Job Resource)
  • 직무자원활용성(Job Resourcefulness)
  • 직무탈진(Job Burnout)
  • 추구편익(benefit sought)
  • 테르티우스융겐스성향(tertius iungens orientation)
  • 학업 중심성(Expertise Centrality of Learning Network)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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