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광고에 있어서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이해하기: 풍경모델(the landscape model)의 적용을 중심으로

' 정치광고에 있어서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이해하기: 풍경모델(the landscape model)의 적용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ental Model
  • Political Advertisement
  • Text Comprehension
  • framingeffect
  • 만족도(satisfaction)
  • 브랜드 개성(Brand Personality)
  • 브랜드 이미지(brand image)
  • 브랜드선호도(Brand preferences)
  • 선택속성(selection attributes)
  • 심상모델
  • 정치광고
  • 커피전문점(Specialized Coffee Shop)
  • 커피취향(Coffee Preferences)
  • 텍스트 이해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franchise bakery)
  • 프레이밍 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1 0

0.0%